마우이 섬 Maui

마우이 섬 Maui

최고관리자 0 2074

마우이 섬 Maui 


마우이는 현대문명에 때묻지 않은 자연의 섬이며 스노클링과 서핑을 좋아 하신는분들에게는 천국이라 할만큼 최고입니다. 자연의 물고기와 거북이등과 함께 자연을 느끼고 싶다면 가셔야되는 관광지입니다. 마우이는 작은 섬이기 때문에 보통 2~3 정도면 대부분 둘러볼 있고,

하루를 추가하면 익사이팅한 드라이브 코스인 하나로 가는 길까지 다녀올 있습니다.

마우이의 대표 관광 명소이자 과거 하와이 왕국의 수도였던 항구 도시인 라하이나.

덕분에 아직까지 항구의 흔적을 비롯해 여러 박물관과 사적지가 남아 있는 곳이에요.

많은 사람들이 몰리다 보니 롱기스, 키모스, 부바 검프 다양한 레스토랑을 비롯해

아울렛 오브 마우이 같은 쇼핑 센터도 있어서 쇼핑까지 하실 있는 곳이구요.

한번쯤은 곳에서 일몰을 보면서 저녁 식사를 하셔도 좋으실 거에요.

 

마우이의 유명 여행코스로Road of Hana에서  Hana 하와이어로 천국의 뜻으로 천국으로 가는 길을 뜻합니다. 구불구불한 길이 이어져 진정한 드라이브를 즐길 있는 곳이랍니다. 운전에 자신있으신분만 도전하세요.     무려 600여개가 넘는 커브길이 이어지는 쉽지 않은 코스로 편도83km이기 때문에 주유를 가득하시고 일찍 출발하셔야 편하게 구경하실수있습니다.  가는 중간중간 아름다운 해변 아니라 폭포, 전망대, 트레일 등이 끊임없이 이어집니다..

마우이의 이색 해변인 빨간색 모래를 가진 레드 샌드 비치와 할레아칼라 국립공원의 키파훌루 지역도

하나로 가는 길에 만날 있는 명소입니다.

0 Comments
포토 제목
하와이모아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