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우아이에 위치한 토크 스토리 북스토어가 20주년을 기념합니다!
카우아이의 토크 스토리 북스토어가 20주년을 기념합니다.
토크 스토리 북스토어에게 축하와 함께 이야기를 전달해주세요!
리후에에 위치한 토크 스토리 북스토어가 큰 기념일을 축하합니다. 토크 스토리 북스토어는 2004년 11월 6일에 오픈했습니다! 이 서점은 몇 차례에 걸쳐 미국의 최고 서점 목록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우리는 CEO와 대화할 수 없었지만, 가게의 소유주와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습니다.
소유주 에드 저스는 "우리가 아직 여기에 있는 것에 감사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섬에서 유일한 전문 서점입니다. Target, Walmart, 부티크 상점 등에서도 책을 구입할 수 있지만, 우리는 전용 서점입니다.
"책뿐만 아니라 만화책, 레코드, 비디오 게임, 아트 스티커, 심지어 우리의 고양이 사장을 바탕으로 한 상품도 판매합니다."
저스는 오랫동안 자신과 아내 유리코 키하라를 사업에 머무르게 해준 충성스러운 고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훌륭한 상사 나탈리에게도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나탈리는 자리에서 자는 동안 모두를 지휘하는 경영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탈리는 CEO로서의 최신 고양이로, 처음 고양이는 셀레스트라는 이름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나탈리가 상사로서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물어보았습니다. "그녀는 분명히 동일한 고양이 스타일을 유지하면서 우리를 지휘합니다. 그것은 그녀에게는 전문직입니다."라고 그가 인정했습니다.
그는 그녀가 "가끔" 공정하고 친절한 상사라고 말했지만, 먹여주는 손을 물기도 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미국 서쪽의 서점인 이 서점은 11월 6일에 대규모의 할인 행사를 준비 중입니다. "매달 우리는 상품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별한 20주년 기념품과 다른 상품들을 증정하고 있습니다."라고 그가 전했습니다.